통합검색 검색 닫기

커뮤니티

공지사항

[공지] 봉사활동, 공인결석 관련 공지

  • 조회수 3986
  • 작성자 관리자
  • 작성일 2018.03.02
<봉사활동> - 졸업할때까지 24시간 이수
 
(1) 봉사활동 신청 절차
인제정보시스템 → 봉사활동 이수신청서 작성 → 출력 → VMS, 1365홈페이지에서 확인증 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
 
(2) 변경사항
- 봉사활동 사전신청서 삭제
- 봉사활동구분 사회봉사(VMS, 1365), 헌혈
봉사활동 인정 시간 단위 : 10분단위로 입력 가능 
 
등록된 기관 외의 봉사활동 시 학부사무실로 미리 문의
 
<공인결석>
1. 생리공결
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 (사유종료일로부터 10일이내 제출 필)
 
2. 징병검사 등 병무로 인한 공결(통지서에 명시된 일수)
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(증빙서류와 함께)
 
3. 교육실습 및 학술대회교내외 행사 공결(해당 기간)
학부사무실 문의 → 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(증빙서류와 함께)
 
4. 배우자, 직계존비속의 사망 공결(당일부터 5일)
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(증빙서류와 함께)
 
5. 4촌 이내의 친족 사망 공결(당일부터 3일)
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(증빙서류와 함께)
 
6. 입원치료(2주 이내)
인제정보시스템 신청 → 출력 → 학부사무실 제출(증빙서류와 함께)
*입원만 공결 인정됨외래진료는 공결 인정 안됨
 
※ 모든 서류는 작성 후 프린트해서 학부사무실로 제출해야 승인이됩니다.
※ 모든 서류는 공결은 사유종료일로부터 10일이내에 제출해야 승인이됩니다.